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3 부산 센텀 맥주축제 입장료 사전예매 및 기본정보

by 기록쿠 2023. 5. 13.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 맥주가 생각이 나지 않을 수가 없겠습니다.

곧 부산 센텀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2023 센텀맥주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센텀 맥주축제는 요즘 핫한 새로 나온 맥주 켈리(Kelly)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제가 가고 싶은 부산의 맥주축제 2023 센텀 맥주축제는 무엇일까요?

2023년 부산 센텀 맥주축제 포스터
출처- 2023 센텀 맥주축제 홈페이지

 2023년 5월 23일 화요일부터 2023년 5월 28일 일요일까지 18:00부터 22:00까지 무려 6일간 부산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센텀 맥주축제는 티켓이 있다고 합니다

티켓 가격은 1인 15,000원이라고 하는데 티켓을 구매하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맥주가 무제한이라니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밤에도 이제 더워지는데 센텀 맥주축제를 가서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마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자녀가 없어서 미성년자 티켓을 구 할 일이 없는데 미성년자 티켓이 있다고 하여 놀라웠습니다.

미성년자인데 보호자 동반하면 함께 센텀 맥주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신기했습니다.

 

 

제가 가기 위해 2023 센텀 맥주축제를 더 알아보았습니다.

센텀 맥주축제는 2013년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축제였지만 지금은 우리나라에서 큰 축제로 성장하여 시민과 소통을 하고 관광객 유입도 하며 다양한 페스티벌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주 큰 맥주축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큰 축제인 만큼 2023 센텀맥주축제에서는 걸그룹 댄스팀, 통기타 가수, 뮤지컬 갈라쇼, 신나는 EDM파티와 매직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6일간 선착순 2,000명에게 센텀맥주축제의 기념컵을 주는데 이거 정말 탐이 납니다

그러나 선착순에 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또 이런 이벤트가 다양하듯 먹을거리 존도 구성이 되어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안주가 준비가 되어 있을지 아주 궁금합니다.

그래서 입장권 구매 가능 기간이 2023년 5월 20일 토요일까지라고 하여 예스 24에서 입장권을 빠르게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사전예매를 하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다는데 저도 빠르게 입장하고 싶은 마음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입장권을 가면 팔찌를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근데 축제를 즐기다가 팔찌가 파손이 되면 어쩌지 하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축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파손이 되지 않게 팔찌를 잘 차고 놀아야겠습니다.

 

부산 센텀 맥주축제를 찾아가는 방법도 알아봤습니다.

2023년 부산 센텀 맥주축제 찾아가는 길 사진
출처- 2023 센텀 맥주축제 홈페이지

센텀 맥주축제가 열리는 곳은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광장이라고 합니다.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의 주소를 보니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이라고 하는데

저는 길 찾기 네비를 찍고 갈 것입니다.

부산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센텀시티역에 하차한 후 12번과 6번 출구로 나와 도보 5분만 걸으면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이라고 합니다

버스는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앞에서 하차를 하고 도보 5분 거리라고도 하니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길 찾기 네비를 이용하여 잘 찾아가 볼 것입니다.

 

초 여름날의 꿀맛 같은 켈리와 함께하는 부산 2023 센텀 맥주축제 정말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 것 같고 눈 빠지게 기다려집니다.

제가 새로 나온 켈리 맥주를 정말 맛있어서 너무 좋아하는데 이런 축제 너무 환영이고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