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구미 벚꽃 축제] 2023청춘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 주차방법

by 기록쿠 2023. 3. 30.
반응형

4월 봄이 왔네요

구미의 벚꽃 축제 2023년 청춘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의 주차 방법과 축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포근하여 벚꽃들이 일찍 피었다고 합니다.

며칠 전 부산에 볼 일이 있어 들렀는데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고요

경북도 지금 한창 만개가 되고 있는 시기에 축제를 한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코로나 전 구미 벚꽃축제는 금오산에서 벚꽃 축제를 하였는데요

올해는 금오산이 아닌 금오천에서 벚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라합니다

구미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 안내사진
출처 - 구미시청 홈페이지

 

  • 축제기간 : 2023년 3월 31일(금요일) ~ 4월 4일 (화요일) 
  • 장       소 : 금오산도립공원 내 금오천 일원
  • 주최주관 : 경상북도, 구미시 / 숨 협동조합
  • 내       용 : 버스킹 및 초청공연, 청춘아트마켓, 푸드트럭존 운영, 거리의 피아노, 거리의 노래방, 금오천 낚시게임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

 

구미 금오천 벚꽃 축제 주차장 안내 사진
출처 - 구미시청 홈페이지

 

4년 만의 축제여서 사람들이 많이 즐기러 오실 것 같은데요

축제를 즐기려면 가장 중요한 주차 문제가 해결이 돼야 되는데 주차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방법 : 4월 1일 (토요일) ~ 4월 2일 (일요일) 금오산 대 주차장 무료개방을 한다고 합니다.

축제 장소 주변 교통에 혼잡이 우려되오니 주말 2일간은 대 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또 한 4월 1일 (토요일) ~ 4월 2일 (일요일) 푸드존 운영에 따라 금오테니스장 은근 도로를 통제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금오천 벚꽃 축제 안내사진
출처 - 구미시청 홈페이지

 

금오천을 따라 포토존이 예쁘게 설치된다고 하니 인생샷을 찍을 수 있길 기대가 되는데요

낮에는 벚꽃 배경으로 분홍 분홍 할 테고 밤에는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가 한껏 있어 보이겠는데요

조명이 켜지니 야경도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오천 중간에 징검다리가 있어 건널 수도 있으니 징검다리 위에서도 인생샷 찍기 딱 좋죠

가능하겠죠 ㅎㅎㅎ 

 

댄스, 음악, 무용, 매직쇼까지 다양한 공연들도 할 예정이니 보고 싶으신 시간대에 가셔서 

공연도 즐기고 놀다 오면 좋을 것 같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다른 공연들도 기대가 되지만 저는 매직쇼가 가장 기대가 됩니다

봐도 봐도 신기하더라고요

 

구미 벚꽃 축제 행사 안내 사진
출처 - 구미시청 홈페이지

낚시대회, 거리 노래방, 거리 피아노, 거리 게임존에 무료 체험 공방까지

축제를 즐기다 힘들면 쉴 수 있도록 벤치 쉼터도 만들어져 있고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음식 한입 사 먹으면

그야말로 행복 그 자체 아니겠습니까!?

 

푸드트럭도 너무 기대가 되고 저는 솜사탕 체험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주말에 당장 달려갈 것 같아요

 

주말 나들이 추억을 쌓으러

가족들과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볼거리들이 가득한 2023년 구미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 축제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